2019년 6월 20일 목요일

2019 화성 뱃놀이 축제 후기





올 들어 kk 워크숍 이후

어반스케치 수원에서 2번째로 가진 이벤트 행사는

화성시 전곡항에서 진행된

화성 뱃놀이 축제였습니다.


화성시에서 주최하는 2019 화성뱃놀이축제는

6월 5일(수)부터 9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되었는데

저희 수원어반스케치 행사는

6월 6일 현충일에 진행되었네요







사람들이 몰릴걸 예상했는지

전곡항안쪽으로는 차가 들어갈수 없어서

밖에 주차를 해놓고 한참을 걸어들어갔습니다.

지니쌤의 무거운짐이 걱정스러웠는데 주차장입구에서

똭!! 흥기님을 만났네요 ^^

5~10초상간 횡단보도만 건너면 못만났을텐데

어찌 하늘의 뜻?이었는지

기다렸다는듯 입구를 지나가고 있는 흥기님을 보고

기회를 놓치지않는 지니쌤
같이가!! ㅎㅎ
짐가방을 들고 우리가 모인곳은

"MARINA" 글씨가 새겨진 곳 앞.
차막힐테니 아침일찍 출발해야한다고 몇주전부터

잔뜩 긴장을 드렸는지... 늦지않았는데

이미 와계신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오늘 행사를 위해

화성시에서 지원해준 지원금으

스케치북도 나누어주었습니다 ^^



오후쯤 비소식이 예상되어

오늘의 그림모듬을 오후3시반에 한번 모으는 걸로 하고

모두 흩어졌습니다





일부 한팀은 황포돗단배를 타고 유람하는 팀이 있어

저도 거기에 합류했습니다

처음 타보는 황포돗단배!!

날씨좋고 바람시원하고 즐거운 드로잉타임이 있어서인지

그림이 절로 그려지더라구요 ^^

배타기전 10분드로잉 타임!!


















우리는 배안에서도 열그림을 그렸드랬지요~~^^






배에서 내려 그림모듬타임!!
모두 다섯분이 드로잉 함께해주셨군요!^^
배에서 내리니 저아래
계속 그림에 열중하고 계신 웨비님이 보였구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내려가보았습니다















내려가보니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계셨네요~^^

저도 이 대열에 끼어 저쪽에서 그림하나 완성했네요~^^


















완성하고 한장 더 그릴 생각으로 돌아다니고 있는데

3시쯤 갑자기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예상보다

일찍 그림모듬을 해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샷!! ^^






비때문에 갑작스럽게 모이게 된터라

단톡공지를 했지만 열분정도가 이 사진에 참여하지

못한것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나가는 길에 농악대의 퍼레이드가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항구를 보면서 그리는 바다와 배 그림들이

자주 만날수 없는 소재여서 그런지

가슴이 뻥뚫리고 시원하고 신선한 느낌

넘 좋았어요

비가 와서 좀 일찍 끝난 게 많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항구에서 그리는 어반은

앞으로도 자주 갔으면 하고 바랄 정도로

재밌고 좋은 경험이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