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0일 목요일

2019년 5월 31일 벙개 - 3일간의 스케치 -남산도서관 -더백푸드트럭


6월초를 향하는 길목..

5월 31일 금요일은 

 오전근무만 해서 오랜만에 얻은 황금같은 오후시간이었어요.


 12시땡하고 옷자락 휘날리며 간 남산 도서관.. 

수원과 서울은 매일을 다닌다 해도 

마음의 거리와 물리적인 거리의 차이는 

좁혀질거 같지 않네요 ^^


버스타고 기차타고 택시타고.... 

남산도서관으로 고고씽~~~ 








2시반 남산도서관에서는 

어반친구들의 스케치전시가 한창이었고 

그참에 그곳으로 번개를 쳐놓았던 상황이었는데...

도착 1시간전... 젝스님의 전화!

갑자기 도서관전체 정전이 됐다는 것이었어요

뜨앗!!!

내 생전 이런일은 첨이었죠..

전시장에서 정전?!!ㅋㅋㅋ











그러나 

곧 난 아주 획기적인 

이벤트라고 긍적적으로 생각했고 

후레쉬켜가며 너무 재밌게 즐겁게 

전시를 보았지요




전시를 본후 도서관 앞 정원에 앉아 

몇몇분들과 어반을 시작했습니다






즐거운 스케치시간이 지나고 

그림 모듬시간..





남산에서의 스케치는 이렇게 끝이 나고 

어슴푸레 해가 조금씩 떨어지고 있을무렵


젝스님께서 근처 맛집을 소개해 주셨어요


루프탑이 있어서

 그림그리기 괜찮은 햄버거집이다..라고요..^^
바로 고고씽!!


가는길 소월로길도 참 좋더라구요








여기는 더백푸드트럭!!^^





세트메뉴 햄버거도 맛있었구 


나중에 젝스님 사주신 맥주도 맛이 좋더라구요


저녁 공기가 

무척

 선선하고 상쾌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